자주 묻는 질문

복구복구 시점이 무상 지원 기간 이전이라면 어떻게 하나요?

1️⃣ Builder(무료) 요금제

Builder 요금제를 사용중인 건축가는 공용월드, 개인월드 서버에 따라 복구 무상 지원 기간이 달라요. 무상 지원 기간은 게임모드 요금제 안내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 무상 지원 기간보다 이전은 불가

무상 지원 기간보다 이전으로 백업 복구를 원한다면 Premium 요금제를 구입해야 해요. 모든 건축가에게 이를 지원해 주고 싶지만, 백업 복구는 상당히 어려운 작업이기 때문에 양해 부탁드려요.



2️⃣ Premium(유료) 요금제

Premium 요금제를 사용 중인 건축가는 게임 서버와 관련 없이 복구 무상 지원 기간이 '무제한'이에요.


 백업 데이터가 없으면 불가

게임모드는 2021년 7월부터 월드맵 전체 백업을 주기적으로 진행하고 있어요. 따라서 이 기간보다 이전 데이터는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복구가 불가해요. 


✅ 타이밍이 안좋다면 불가

데이터 백업은 실시간으로 진행하는 것이 아니에요. 만약 마지막 데이터 백업 시점 이후에 건축한 건축물이 다음 백업 실시 이전에 훼손당한다면 백업 데이터상에선 온전한 건축물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아요. 물론 180일이 지났을 때만 해당하는 경우고, 180일 이내에 건축물 훼손을 한다면 실시간 복구 기술로 즉시 복구가 가능해요.



 바쁜 건축가를 위해 AI가 3줄 요약해줬어요!

  • Builder(무료) 요금제를 사용하는 건축가는 공용월드와 개인월드 서버에 따라 복구 무상 지원 기간이 정해져 있으며, 이전 기간은 무료로 복구할 수 없습니다. 이전 기간의 복구를 원하면 Premium(유료) 요금제를 구입해야 합니다.
  • Premium(유료) 요금제를 사용하는 건축가는 게임 서버와 관련 없이 복구 무상 지원 기간이 '무제한'입니다. 다만, 백업 데이터가 없을 경우 복구가 불가능하며, 데이터 백업은 실시간으로 이뤄지지 않기 때문에 타이밍이 중요합니다.
  • 데이터 백업은 2021년 7월부터 주기적으로 이뤄지며, 이전 데이터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또한, 180일을 초과한 경우에만 해당하며, 이내에 훼손된 경우에는 실시간 복구로 즉시 복구 가능합니다.


[게임모드 요금제 안내 바로가기]

[게임모드 건축센터 바로가기]


[게임모드 고객센터 바로가기]
[게임모드 신고센터 바로가기]
[내용 수정/추가/삭제 요청하기]

상호명 : 게임모드 | 대표 : 박현호 | 사업자등록번호 : 378-11-02571 | 통신판매업신고 : 2023-인천연수구-2417 | 이메일 : 고객센터 이용문의 | 유선전화 : 070-7954-1061

사업장주소 : 인천광역시 연수구 센트럴로 313(송도동, 송도씨워크인테라스한라), C동 2301호 8-9 | 호스트서버소재지 :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508, GS타워 12층

게임모드는 마인크래프트 공식 서비스가 아닙니다. MOJANG 또는 MICROSOFT와 관련이 없습니다.
We are not an official Minecraft service. NOT APPROVED BY OR AFFILIATED WITH MOJANG OR MICROSOFT.

클릭하시면 토스페이먼츠 에스크로 서비스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다날페이먼츠 서비스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